신청하기

2016 비영리 미디어 컨퍼런스  ChangeON에 보내주신 많은 분들의 관심과 성원에 감사합니다.

2016 체인지온 컨퍼런스 참가 신청이 마감되었습니다.

입금 완료순으로 최종 참가자가 확정되기에, 이미 온라인 신청을 하셨더라도 참가확정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최종 참가 가능 인원을 넘긴 후 입금하신 분들께는 참가비를 환불해 드리며, 개별 연락을 통해 대기자로 등록해드립니다.(최종 참가 확정된 분들께 별도의 이메일이 발송됩니다.)

많은 분들과 함께하고자 했지만 한정된 공간으로 인해 일찍 마감하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아쉽게 신청하지 못한분들도 다음번에 더 좋은 기회로 만나뵙기를 바랍니다.

그럼 2016년 비영리 미디어 컨퍼런스 ChangeON
11월 11일, 광주에서 뵙겠습니다!

<신청안내>

* 참가비 입금순으로 선착순 모집합니다.

신청방법

01. 아래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합니다.

02. 참가비를 입금합니다.

입금계좌 : 씨티은행 888-01033-246-01 (예금주: (재)다음세대재단)

참가비 : 3만원(비영리관계자, 사회적기업담당자, 공공기관관계자, 학생, press 등), 7만원(일반인, 기업 관계자 등)

입금자명은 참가 신청서에 작성하신 이름과 동일하게 해주시길 바랍니다

온라인 신청을 완료하신 분들은 위 계좌로 참가비를 입금해 주셔야 최종 참가가 확정됩니다.

입금 확인 후, 참가 확정 메일과 함께 1-2일 내에 전화연락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은 행사 이틀전, 9일까지만 가능하며 그 이후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참가 가능 인원을 넘긴 후 입금하신 분들께는 참가비를 환불해 드리며, 개별 연락을 통해 대기자로 등록해드립니다.

신청문의

문의전화 : 02-6718-0632

이메일 : changeon@daumfoundation.org